블로그 이미지
이것저것~
J_shark

Archive

calendar
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  • total
  • today
  • yesterday
2016. 3. 5. 13:41 지름 및 리뷰

마스코타

http://mascota.co.kr/


에서 주문한 프리미엄 캣간식 기프트박스 세트가 왔습니다!



구성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.


런치 보니또 3개,

런치 치킨 3개,

런치캔 골드 6개,

런치캔 이코노미 2개,

고메골든 대용량 4개,

캔 보관 통 1개

입니다~



캔보관통은 이렇게 작은 캔 한개가 딱 들어가는 사이즈구요~



먹다남은 캔을 이렇게 뚜껑을 닫아 밀봉할 수가 있습니다.^^



런치 보니또 3종입니다.

세가지 다 참치인데,

맛이 좀 다른 듯 합니다.



뜯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네요.

비쥬얼도 제가 먹고 싶을 정도로 환상적입니다...ㅜㅜ



주니까 바로 달려오네요.

그런데...

그런데...



얼마나 맛있었는지,

안뺏기려고 물고 침대밑으로 들어가 숨어서 먹습니다...ㅜㅜ

바닥청소하기 힘들게...흑흑흑


아무튼 엄청 맛있다는 반증이지요.^^



보니또와 같은 회사의 닭가슴살입니다.

이건 줘 본적이 있는데,

아주 잘 먹습니다.^^



보자마자 먹는걸줄 알고 기다리는 군요 녀석.^^



이번에는 바닥에 부숴서 흘리지 말라고 좀 작게 부숴 줬습니다.



그자리에서 잘 먹네요 흐흐^^



런치 이코노미 제품입니다.

참치와 치킨이 들어있네요.



보시다싶이 흰것이 치킨이고 나머지는 다 참치입니다.



약간 물기가 많은 파우치 타입과 비슷합니다.



아주 국물까지 촵촵 흡입해줍니다.^^



이것은 고메골든 대용량 캔입니다.

보통 캔의 2~2.5배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.



개봉을 해보니, 다소 물기가 거의 없는 퍽퍽한 느낌이네요.



반 정도를 덜어낸 모습입니다.

비쥬얼은 별로지만...



한끼 식사로는 든든^^

사료보다는 훨씬 잘 먹습니다.

남은 것은 냉장보관 했다가 다시 주면 됩니다.



마지막으로 프리미엄 런치캔입니다.

아까 보았던 이코노미 버전의 럭셔리 버전쯤 될까요?



아주 윤기가 좔좔 하네요~^^



크~ 제가 밥이랑 먹고 싶은 비쥬얼과 향입니다.

밥 비벼 먹고 싶어요...ㅋ;



꼬리까지 살랑거리며 폭풍흡입~~~!


이상 마스코타 프리미엄 캣간식 리뷰 였습니다~~~^^

posted by J_shark